• profile_image by- 최원호
  • 30 Jul, 2022
  • 0건
  • 101회

“진한 유채꽃내음 가득” 놓치면 후회할 비스바덴 명소 추천

4,5년전만해도 비스바덴 근처에 유채를 아주 많이 심었습니다. 그래서 어딜 가더라도 유채밭을 볼 수 있었고, 한국의 제주도 못지 않는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매년 유채 경작지가 줄어들더니 이젠 아주 띄엄띄엄 유채밭을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여러분 걱정마세요. 아래 영상을 통해 여러분들이 헤매지 않도록 비스바덴 근처 유채밭을 소개합니다.
영상 보시면서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시면 금방 손쉽게 근처 가까운 유채밭으로 향하실 수 있겠지만, 대중교통 친화 블로그인 돌고망에서는 오늘도 역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올해 2022년도엔 비스바덴 외곽으로 이곳저곳 소규모 유채밭이 조성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버스를 이용해서 갈 수 있는 곳 위주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게요.


  1. Hof Erlenbrick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Hof Erlenblick입니다.
    이곳은 비스바덴 시내버스 23번 버스를 타고 갈 수 있는데요, 시내에서 Breckenheim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Hof Erlenblick은 Bierstadt와 Igstadt 사이에 있는데요, 작년 보다는 규모가 줄었지만 유채꽃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Hof Erlenblick에서 하차하신 후 유채밭을 따라서 산책하시면서 Kloppenheim까지 가시면 24번을 이용해서 다시 시내로 돌아오실 수 있습니다.
    위치좌표: 구글맵에서 보기

  2. Nordenstadt

    다음은 Nordenstadt입니다. 이곳은 15번 버스를 이용해서 갈 수 있는데요, 두군데를 추천해 드립니다. 그 중 한 곳은 버스정류장 Borsigstr.에서 내리면 걸어서 2~3분 내에 유채밭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시내에서 15번 Nordenstadt 방향으로 승차하신 후 Borsigstr. 정류장에서 내려서 IKEA물류창고 옆 산책길로 들어가시면 ELW 쓰레기 지역 집하소 뒤쪽에 유채밭이 펼쳐저 있습니다.
    일요일엔 버스가 Borsigstr.를 경유하지 않기 때문에 일요일에 가실 분들은 Konrad-Zuse-Str.에서 내려서 1정거장 거리를 더 걸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위치좌표: 구글맵에서 보기

    두번째 장소는 15번 종점인 Nordenstadt Westring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종점에서 내려서 앞쪽에 있는 회전교차로에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시면 들판이 보일 겁니다. 그쪽으로 걸어가시면 노란색 유채밭이 눈에 들어올테니 길을 헤메지는 않을 겁니다.
    위치좌표: 구글맵에서 보기

  3. Im Hahn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곳은 비교적 시내에서 가까운데요, 5번, 15번, 28번을 이용해서 Im Hahn이라는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유채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채를 대규모로 심었을 때는 정말 장관이었는데요, 올해는 아주 조금밖에 심지 않아서 매우 아쉽습니다.

    그래도 유채밭도 보고 멀리 마인츠도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어서 한번쯤은 산책을 해 볼만 합니다.
    위치좌표: 구글맵에서 보기

  4. Freudenberg

    다음은 비스바덴 서쪽 Freudenberg인데요, 여긴 엄밀히 말하자면 Freudenberg과 Sauerland 사이여서 23번 혹은 18번 버스를 이용해서 갈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 Schierstein Hafen방향으로 가는 23번 버스를 이용한 후 Veilchenweg에서 내린 후 버스가 가는 방향으로 조금 걸으시면 회전교차로 넘어서 펼쳐진 유채밭을 볼 수 있습니다.
    18번 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시내에서 Sauerland Nordstranderstr.방향으로 가는 버스를 이용하셔서 종점인 Nordstranderstr.에서 내리신 후 종점 바로 옆에 있는 놀이터 사잇길을 통과하시면 사과밭 지나서 들판에 유채밭이 나타납니다.
    평일 등하교 시간에는 18번이 Schierstein Hafen까지 연장해서 가는 버스들이 있거든요, 이 버스를 타셨다면 Veilchenweg 정류장에서 내리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45번 버스를 이용해서 Veilchenweg에서 내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45번 버스는 일요일에는 운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일요일에 가시는 분들은 23번 혹은 18번을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위치좌표: 구글맵에서 보기


자! 이번 블로그 내용 어땠나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 합니다. 다음 6월 추천여행지가 궁금하시다면 자주 방문해주시구요, 댓글로 궁금한 여행지가 있다면 남겨주시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유채꽃내음 진하게 맡으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중교통 여행플래너 – 돌고망이었습니다.

0 Comment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